주식회사 카페인마케팅

홈페이지제작

고객과의 첫대면,
단순한 홈페이지가 아닌 기업의 얼굴입니다.


사실상 홈페이지 제작은 어렵지 않습니다.
하지만, 카페인마케팅은 단순한 홈페이지를 개설하는 것 이 아닌 기업의 얼굴을 만들어갑니다.
누군가와의 첫대면에서 가장 높은 관심을 끄는 것 은 첫인상이라고 합니다.
시작에 있어서 가장 중요한 첫인상, 그것을 만드는 일이 바로 카페인마케팅의 일입니다.
모바일, 태블릿, PC 화면 모두에 최적화된 반응형 홈페이지로 다양한 플랫폼으로 웹페이지 구현 가능합니다.



쇼핑몰제작

상품의 이미지 보다 더 중요한 것, 바로 분위기입니다.


식당이나 커피숍을 갈 때,
우리는 그곳의 맛과 가격도 중요하게 생각하지만 결국 첫 방문에는 가게의 분위기를 보고 들어갑니다.
손님들이 줄지어 서있는 뭔가 맛집의 분위기,
건물부터 인테리어까지 좋은 느낌을 주는 분위기는 우리의 이목을 집중시킵니다.
구매를 부르는 분위기메이커, 바로 카페인마케팅입니다.



홍보물제작

단순한 홍보 그 이상의 강렬한 이끌림


그동안 봐왔던 수많은 홍보물들, 그중에 기억이 나는게 몇이나 될까요?
홍보물제작은 어렵지 않습니다.
그저 이미지에 글만 넣어도 그것도 홍보물입니다.
하지만 강렬한 이끌림이 없다면 사람들의 머릿속에 과연 남을 수 있을까요?
보는 사람의 뇌리에 강렬하게 남는 홍보물, 그것을 만드는 것 이 카페인마케팅의 일입니다.



랜딩페이지

단 한번의 클릭으로 원하는 곳을


랜딩페이지는 유입마케팅을 통해 방문자가 처음으로 보게되는 페이지입니다.
우리는 랜딩페이지를 통해 방문자의 행동을 구매, 회원가입, 개인정보입력 등의 다양한 결과를 얻어 이익창출의 목표까지 도달할 수 있게 합니다.
그동안 보시던 랜딩페이지들은 어떻습니까?
너무 과하거나, 거추장스럽다 느낀다면 이미 실패한 랜딩페이지를 보고계신겁니다.
과하지 않으면서, 눈에 띄고 방문자의 이목을 이끌어 '단 한번의 클릭으로 원하는 곳을' 이끌어내는 것.
바로 카페인마케팅이 추구하는 랜딩페이지입니다.



상세페이지

상세하다고 눈에 다 들어오는 건 아닙니다


'방문자들이 원하는 정보를 상세하게 설명하는것' 가장 기본적인것은 누구나 알 수 있습니다.
하지만, 단순히 장문의 긴글이 원하는 정보를 충분히 설명하는 것 은 아닙니다.
단 한줄의 글귀나 이미지 한장으로 충분한 전달력과 믿음을 줄 수 있다면 이미 그들의 시선은 집중되어있을 것 입니다.



동영상제작

보여줄 수 있는 그 모든 것 을 담아서


텍스트, 이미지, 가장 기본적인 메시지의 전달방법입니다.
하지만 우리는 변화하는 트렌드에 집중해야 합니다.
단순한 정적인 전달방법을 넘어서 역동적인 메세지로 그들의 시선을 집중시켜야 합니다.
우리는 동영상하나에도 우리가 가진 모든 것을 담아내야 합니다.